Q학생역량통합관리시스템(Ocean-CTS) 아이디/ 비밀번호를 찾고 싶어요.
학생역량통합관리시스템(Ocean-CTS) 로그인은 종합정보시스템과 동일하기 때문에 종합정보시스템을 활용하여 아이디/ 비밀번호 찾기를 해주세요.
Q비교과 프로그램을 수강했는데 아치콘이 안 들어왔어요. 어떻게 해야하나요?
아치콘은 만족도 조사 실시 후, 프로그램 담당 선생님께서 프로그램 마감처리를해야 지급됩니다.
만족도조사는 [마이페이지]-[비교과 참여내역]-[종료]에서 실시할 수 있습니다.
※ 기간 내 만족도 조사를 실시하지 않으면 아치콘 미지급 및 미수료 처리됩니다.
Q프로그램 수강기간이 지났는데 만족도 조사화면이 안 보여요.
만족도 조사 실시 기간은 프로그램별로 기간이 다르기때문에 프로그램 운영부서 선생님께 문의 바랍니다.
Q비교과 프로그램은 재학생만 들을 수 있나요?
비교과 프로그램에 따라 다르지만 대상에 제한이 없다면 휴학생, 졸업생, 대학원생 등도 수강이 가능합니다. 단, SOME 마일리지제 장학금 신청은 1~4학년 재학생만 가능합니다.
QSOME 마일리지제 장학금 신청 기준은 어떻게 되나요?
재학생을 대상으로 3개 영역별(학습역량, 심리·정서, 진로 및 취·창업) 각 1개 이상의 프로그램을 이수해야됩니다.
장학금 신청은 [Ocean-CTS]-[마이페이지]-[마일리지 현황]-[장학금 신청하기]에서 신청할 수 있습니다.
[아치콘] 비교과 프로그램 이수처리중 관련하여 문의드립니다!
  • 작성자 (20191382 / 물류시스템공학과)
  • 작성일자
  • 조회116

안녕하세요! 20191382 강승호입니다.

우선,

[아치콘은 만족도 조사 실시 후, 프로그램 담당 선생님께서 프로그램 마감처리를해야 지급됩니다.
만족도조사는 [마이페이지]-[비교과 참여내역]-[종료]에서 실시할 수 있습니다.
※ 기간 내 만족도 조사를 실시하지 않으면 아치콘 미지급 및 미수료 처리됩니다.]

으로 알고있습니다

설문조사를 이미 완료한 비교과 프로그램이 대부분이 현재 이수처리중으로 떠있습니다.

이는 담당선생님께서  프로그램 마감처리를 하지 않으셔서 그런것으로 생각이됩니다. 

마감기간이 지난프로그램들도 여럿있는데, 보통 담당선생님들 께서는 언제쯤 마감처리를 하시나요??

보통 담당부서에서 한번에 몰아서 처리를 해주시는지 ,언제쯤 처리를 해주시는지 궁금해서 문의드립니다!


고생많으시고 항상 감사드립니다!!!

김아름

안녕하세요.


위 내용으로는 아직 운영 부서에서 마감 처리를 하지 않은 것으로 예상됩니다.

설문조사를 제대로 완료하셨다면, 운영 부서에서 마감 처리 후 아치콘이 지급됩니다.

프로그램 마감 처리 일정은 해당 프로그램의 주관 부서에 직접 문의를 해주셔야 확인이 가능합니다.


2학기 비교과 프로그램 최종 마감 기한이 1/31으로 정해져있어 기한 내에는 마감 처리가 각 프로그램별로 완료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정확한 마감 처리 예상 시점에 대해서는 각 프로그램별 운영 부서에 문의해 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