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청
[LINC3.0] 임베디드 창의로봇 소프트웨어 교육(2022 대학연합 임베디드 창의로봇 Challenge)
- 전체 학생
- 전체 학년/전체 성별
- 전체 학과
-
- 0 /5 (0명 응답)
-
학습역량 학습전략
-
-
051-410-5345
-
교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핵심역량 지수
나의 역량 지수
나의 신청내역
- 프로그램 일정 상태
세부내용
본 프로그램은 조기마감되었습니다.
관심에 감사드립니다.
|
| |
임베디드 창의로봇 소프트웨어 교육 (2022학년도 대학연합 임베디드 창의로봇 Challenge) | ||
|
|
1. 대회개요
- 행 사 명 : 2022 대학연합 임베디드 창의로봇 Challenge
- 주 관 : 한국해양대학교, 경남대학교, 계명대학교, 광주대학교, 동아대학교, 부경대학교, 울산대학교, 한양대학교 LINC 3.0 사업단
- 기 간 : 2022. 7. ~ 11.
- 대회규모 : 각 대학별 3팀(3인으로 팀 구성) 경진대회 참가
2. 대회목적
- STEM(Science, Technology, Engineering and Mathematics) 교육 기반 융복합 사고력 증진
- IoT, ICT 기술역량 및 학생들의 임베디드 프로그래밍 능력 함양
- 소프트웨어와 하드웨어를 통합할 수 있는 우수인력 발굴 및 육성
- 로봇에 대한 사회적 관심과 저변 확대
3. 참가자격
- 한국해양대학교, 계명대학교, 광주대학교, 동아대학교, 부경대학교, 한양대학교 LINC 3.0 사업단 참여 학부(과) 재학생
4. 진행일정
일정 | 내용 | 비고 |
9/1(목)~2(금) | 각 대학별 임베디드 창의로봇 소프트웨어 교육 | 경진대회 참가를 위하여 해당 교육 필수 이수 |
11/19(토) (예정) | 대학연합 임베디드 창의 로봇 Challenge | 경진대회 |
5. 기타사항
- 각 대학별로 2일간 교육 실시
- 교육 후 심사(평가)를 통해 각 대학 별 3팀 선발(본선 대회 진출자)
- 교육 및 본선대회 당일 각 팀은 개별 노트북을 준비하여 출전한다.
- 대회 참고 동영상: https://www.youtube.com/watch?v=LyMVAGfuvMQ
6. 경기규정
- 3인 1팀
- 대회규정에 따라 1팀이 한 경기장에서 3분 동안 경기를 수행한다.
- 반드시 협찬사가 지원하는 EV3 로봇을 사용하여 대회에 참여해야한다.
- 로봇은 자율 주행이며, 유, 무선 제어는 불허한다.
상세일정 및 신청하기
- 프로그램 일정 신청기간 신청현황
-
까지0 명 / 20 명
(최대 100019 명 접수가능)
종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