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NC3.0] 임베디드 창의로봇 소프트웨어 교육(2022 대학연합 임베디드 창의로봇 Challenge)

  • 전체 학생
  • 전체 학년/전체 성별
  • 전체 학과
    • 0 /5 (0명 응답)
  • 051-410-5345
  • 교내
임베디드 창의로봇 소프트웨어 교육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핵심역량 지수
나의 역량 지수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나의 신청내역
  • 프로그램 일정 상태 비고
세부내용

본 프로그램은 조기마감되었습니다.

관심에 감사드립니다.



 

 

임베디드 창의로봇 소프트웨어 교육


(2022학년도 대학연합 임베디드 창의로봇 Challenge)

 

 


1. 대회개요

행 사 명 2022 대학연합 임베디드 창의로봇 Challenge

주     관 한국해양대학교경남대학교계명대학교, 광주대학교, 동아대학교부경대학교울산대학교한양대학교 LINC 3.0 사업단

- 기     간 : 2022. 7. ~ 11.

- 대회규모 각 대학별 3(3인으로 팀 구성)  경진대회 참가


2. 대회목적

- STEM(Science, Technology, Engineering and Mathematics) 교육 기반 융복합 사고력 증진

- IoT, ICT 기술역량 및 학생들의 임베디드 프로그래밍 능력 함양

- 소프트웨어와 하드웨어를 통합할 수 있는 우수인력 발굴 및 육성

- 로봇에 대한 사회적 관심과 저변 확대


3. 참가자격

한국해양대학교계명대학교, 광주대학교, 동아대학교부경대학교한양대학교 LINC 3.0 사업단 참여 학부(재학생


4. 진행일정

일정

내용

비고

9/1()~2()

각 대학별 임베디드 창의로봇 소프트웨어 교육

경진대회 참가를 위하여 해당 교육 필수 이수

11/19()

(예정)

대학연합 임베디드 창의 로봇 Challenge

경진대회


5. 기타사항

- 각 대학별로 2일간 교육 실시

- 교육 후 심사(평가)를 통해 각 대학 별 3팀 선발(본선 대회 진출자)

- 교육 및 본선대회 당일 각 팀은 개별 노트북을 준비하여 출전한다.

- 대회 참고 동영상: https://www.youtube.com/watch?v=LyMVAGfuvMQ


6. 경기규정

- 3인 1팀

- 대회규정에 따라 1팀이 한 경기장에서 3분 동안 경기를 수행한다.

- 반드시 협찬사가 지원하는 EV3 로봇을 사용하여 대회에 참여해야한다.

- 로봇은 자율 주행이며, 유, 무선 제어는 불허한다.


상세일정 및 신청하기
  • 프로그램 일정 신청기간 신청현황
  • 부터
    까지

    0 명 / 20 명

    (최대 100019 명 접수가능)

    종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