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청
KMOU 취업동아리
- 재학생
- 3학년, 4학년이상/전체 성별
- 전체 학과
-
- 5 /5 (5명 응답)
-
진로 및 취·창업 취업
-
felix0601@kmou.ac.kr
-
051-510-5375
-
학생성장지원실
② 자료작성/입사지원서 작성 및 면접 대비 활동 등
③ 자기소개서 첨삭 및 모의면접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핵심역량 지수
나의 역량 지수
나의 신청내역
- 프로그램 일정 상태
세부내용
■ 추가모집기간 : 2024. 8. 12.(월) ~ 2023. 8. 20.(화)
■ 운영기간 : 2024. 09. ~ 2025. 01.
■ 추가모집대상 및 인원 : 3~4학년 재학생 4명
■ 추가모집분야 : 경영,회계 1명 / 영업,유통,물류 1명 / IT,전기,전자,반도체 2명
■ 운영일정
구분 | 일정 | 내용 | 방법 |
모집 | ‘24. 8. 9.(월) ~ 8. 20.(화) | · 신청서류 작성 제출 | Ocean-CTS |
심사 | ‘24. 8. 21.(수) ~ 8. 23.(금) | · 서류 심사 | 서면 심사 |
선발 발표 | ‘24. 8. 26.(월) | · 최종 선발인원 확정 | 홈페이지 및 SNS '마이해미' 공지 |
결과 평가회 | ‘25. 1월 중 | · 동아리별 활동 결과 발표 | 대면 |
■ 주요활동
① 직업정보탐색/취업관련 정보수집
② 자료작성/입사지원서 작성 및 면접 대비 활동 등
③ 자기소개서 첨삭 및 모의면접
■ 활동혜택
① 인당 매월 5만원 상당 취업관련 도서 및 물품 구입비 지원
② 인당 연간 5만원 상당 시험 응시료 지원
③ 취업진로 프로그램 참여 우선권 부여
④ 동아리 활동 공간(취업동아리실) 제공
⑤ 자기소개서 첨삭 및 모의면접 지원
■ 아치콘 : 학기별 10 아치콘 지급
■ 신청 및 프로그램 참여 방법
① 비교과 프로그램 『 KMOU 취업동아리 』 신청
② 카카오톡플러스친구 ‘마이해미’ 친구추가 후 채팅창에 '2024 KMOU 취업동아리/이름/학번' 남기기
③ 제출서류는 이메일(felix0601@kmou.ac.kr)로 제출
(※첨부된 제출서류를 작성 후 이메일로 제출)
■ 문의사항 : 학생성장지원실(☎051-410-5375)
상세일정 및 신청하기
- 프로그램 일정 신청기간 신청현황
-
KMOU 취업동아리
~
부터
까지51 명 / 무제한
접수인원 제한없음
교육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