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혁신지원사업]HUG형 RC 팀 활동 - 오션누리 봉사단[전학년 대상]

  • 전체 학생
  • 전체 학년/전체 성별
  • 전체 학과
    • 0 /5 (0명 응답)
  • 051-410-4618
  • 학교 및 부산일대
[대학혁신지원사업]HUG형 RC 팀 활동 - 오션누리 봉사단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핵심역량 지수
나의 역량 지수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나의 신청내역
  • 프로그램 일정 상태 비고
세부내용


HUG형 RC 팀 활동 - 오션누리 봉사단

 

※  프로그램 진행: 강의 시청팀 별 봉사 보고서 제출 상품 지급

※  팀(4 인) 활동. 성별, 나이, 학년 불문 팀원 모두가 함께 이끌어가는 팀 프로젝트!  

가. 기간
 ① 프로그램 신청: 2021년 10월 5일 ~ 12월 6일(월)
 ② 활동기간: 2021년 10월 8일 ~ 12월 10일(금)
 ③ 보고서 제출: 2021년 12월 10일(금) 까지
 ④ 만족도 조사: 2021년 12월 13일 ~ 12월 17일(금)
 ⑤ 팀별 상품 지급: 2022년 1월 7일(금) 예정

나. 프로그램 내용 및 진행 방법
 ① Ocean-CTS 프로그램을 활용하여 신청 및 접수
     - 팀단위(2명 ~ 4명) 또는 개인별 신청을 받으며 개인으로 참가시 교육혁신원에서 임의로 팀구성 예정
       ※ 팀구성은 1학년이 필수로 포함되어 있어야 함(개인별 신청자 임의 팀구성 포함)

       ※ 팀 신청 시, 프로그램 신청 후 팀원 성명(학번)을 메일로 전달 부탁드립니다.

        메일주소: yhy8545@kmou.ac.kr


 ② KMOU-LMS에서 세계시민과 인권(유니세프& 코이카)
       ※ LMS등록은 프로그램 운영 담당자가 일괄 등록 예정
 ③ 활동 보고서 서식 배부
 ④ 봉사시간 지급을 위하여 1365 홈페이지 가입
  ※ 단 교내 봉사 진행시 기관에서 봉사시간 인정 못 받을수 있으나, 교내 사회봉사센터에서 봉사시간 인정이 가능하며 봉사시간은 Ocean-CTS에서 확인 가능
  팀 별 봉사활동 진행 후 활동보고서 및 자원봉사 실적 리스트 
    - 자료제출: 팀별 활동 결과 보고서 1부(사진 5장 이상)
    - 제출방법: Ocean-CTS 커뮤니티 – 과제물 제출
     ※ 코로나 상황에 따라 개인별 봉사 진행이 가능하나 팀 대표 한명이 팀원들의 활동 결과 취합하여 제출
 
 ⑥ 기간 내, 제출된 팀별 활동 보고서 확인
 ⑦ 만족도조사 실시 후 아치콘 및 봉사시간 지급
 
다. 프로그램 활동 완료 혜택 - 보상시간 최대 4시간 인정, 팀 별 간식쿠폰 지급 예정

라. 신청 및 참가 방법

  1) Ocean-CTS에서 프로그램 신청

  2) KMOU-LMS에서 월드비전 세계시민과 인권(유니세프&코이카) 시청

  3) 제출자료 (팀 별 활동 보고서) 를 제출 기한 안에 업로드

    ※ Ocean-CTS 커뮤니티 - 과제물 제출 메뉴에서 제출 ( 업로드 시 최대 30MB를 초과하는 경우, 별도 안내 )


문의사항교육혁신원 (051-410-4618)
상세일정 및 신청하기
  • 프로그램 일정 신청기간 신청현황
  • 부터
    까지

    0 명 / 20 명

    (최대 30 명 접수가능)

    종료
  • 부터
    까지

    0 명 / 20 명

    (최대 30 명 접수가능)

    종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