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업 개선 학생 모니터링단

  • 전체 학생
  • 전체 학년/전체 성별
  • 전체 학과
    • 0 /5 (0명 응답)
  • kmou_haksa@kmou.ac.kr
  • 051-410-4018
  • 학내 회의실
우리 대학교 수업 등 학사 제도와 관련된 불편사항 및 개선 아이디어 제시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핵심역량 지수
나의 역량 지수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나의 신청내역
  • 프로그램 일정 상태 비고
세부내용

※ 2024학년도 1학기에 기선발되어 활동중인 단원에 한해 신청가능


1. 운영기간 '24. 4월 ~ '24.12월

2. 인원 및 선정: 6명 내외, 공개모집(지원미달 시 단과대학 추천)

3. 모니터링단 운영 절차

   : (모니터링단 자체 정례회의) 모니터링단 학사 제도 관련 문제점 진단 및 개선 의견 제시

     → (학사과·관련부서·모니터링단 공동 정례회의) 개선 방안 검토

      → (모니터링 의견 환류) 관련부서 모니터링 회의 결과 알림 및 행정과장 정례회의 등을 통한 학내 모니터링단 의견 공유

      → (모니터링 결과 홍보) 카드뉴스 등 홍보자료 제작 및 홍보

4. 학생 모니터링단 역할

  - 자체 정례회의 및 공동 정례회의 참석

    : 수업 등 학사제도 관련 불편사항 및 개선의견 제시

  - 자체 정례회의록 작성(공동 회의 전 제출)

  - 모니터링 의견 환류를 위한 홍보자료(카드뉴스) 제작 및 홍보

    : 공동 정례회의 후 카드뉴스 제작 및 인스타그램·에브리타임 등을 이용하여 홍보 추진

5. 활동일정

  - 모니터링단 오리엔테이션(모니터링단, 학사과): ’24. 4월중

  - ’24학년도 제1회 모니터링단 자체 정례회의(모니터링단) : ’24. 4월중

  - ’24학년도 제1회 공동 정례회의(모니터링단, 학사과, 관련부서) : ’24. 5월중

  - ’24학년도 제2회 모니터링단 자체 정례회의(모니터링단) : ’24. 6월초

  - ’24학년도 제2회 공동 정례회의(모니터링단, 학사과, 관련부서) : ’24. 9월초

  - ’24학년도 제3회 모니터링단 자체 정례회의(모니터링단) : ’24. 11월초

  - ’24학년도 제3회 공동 정례회의(모니터링단, 학사과, 관련부서) : ’24. 12월초

6. 활동혜택: 비교과 마일리지 20아치콘 부여(학기당 10아치콘)

    ※ 아치콘 산출 기준 : (서포터즈) 10아치콘 X (Creativity) 가중치 1.5 X (2024학년도) 2개 학기

    ※ 아치콘 부여 기준 : 활동 일정 중 2회 이상 불참 시 1개 학기 미수료 처리 및 활동 전체에 대하여 10아치콘만 부여

상세일정 및 신청하기
  • 프로그램 일정 신청기간 신청현황
  • 수업 개선 학생 모니터링단

    ~

    부터
    까지

    6 명 / 무제한

    접수인원 제한없음

    교육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