굿잡 굿스타트(Good Job Good Start) 캠프

  • 재학생
  • 전체 학년/전체 성별
  • 전체 학과
    • 4 /5 (14명 응답)
  • 34977@kmou.ac.kr
  • 051-410-7606
  • 크라운 하버 호텔 부산(중구)
취업 역량 강화를 통한 취업 경쟁력 제고 - 인식 개선, 마인드업, 역량 체득화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핵심역량 지수
나의 역량 지수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나의 신청내역
  • 프로그램 일정 상태 비고
세부내용





제7회(2024년) 굿잡 굿스타트(Good Job Good Start) 캠프 

참가자 모집





LINC3.0사업단에서는 취업 미스매치 해소 기회를 마련하고, 미래 산업 대응 취업 역량을 강화시키기 위해 제7회(2024년) 굿잡 굿스타트(Good Job Good Start)캠프를 개최하고자 합니다. 학생 여러분들의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1. 프로그램명: 제7회(2024년) 굿잡 굿스타트(Good Job Good Start)캠프

2. 일시: 2024. 11. 21.(목) 09:00 ~ 11. 22.(금) 17:00 / 1박 2일

3. 장소: 크라운 하버 호텔 부산(중구)

4. 대상: LINC3.0사업단 참여학부(과) 재학생 30명 내외 (해사대학, 해양과학기술융합대학, 해양인문사회과학대학(국제무역경제학부만 가능)) 

5. 일정

일자

일시

세부내용

비고

11. 21.

(목)

09:00~09:30

집합 및 교육 준비


09:30~10:00

오리엔테이션(안전교육 포함)


10:00~12:00

1. 우수 중소기업 취업을 위한 중소 기업 및 산업 동향 이해

- 취업 마인드 셋

- 중소기업 바로 알기

- 일과 취업, 시대의 흐름 이해하기

2시간

12:00~13:00

중식


13:00~13:30

2. 채용약정형 사회수요 맞춤 트랙 소개

- 프로그램 소개 및 우수 가족회사 소개

30분

13:30~15:30

3. 우수 중소기업 탐색 및 기업 분석

- 우수 중소기업 알아보기

- 관심 기업 서치 및 분석 실습

2시간

15:30~17:30

4. 나에게 맞는 직업군 및 직무 찾기

- 직업 찾기 방법론

- 직무 분석 방법론

2시간

17:30~19:00

석식


19:00~20:00

5. 현직자와 함께하는 간담회

- 중소기업 취업 실전 Q&A

1시간

11. 22.

(금)

07:00~08:30

조식


08:30~09:00

휴식 및 교육 준비


09:00~10:00

6. 목표 및 계획수립, 시간관리 기술

- 목표 설정과 사실 구분

- 생각 구조화 및 생각정리

- 시간 관리 및 계획 구체화 프로세스

1시간

10:00~12:00

7. 성공 취업 전략 보고서 작성 실습(1)

(나에게 맞는 기업 찾기 & 취업 전략 수립)

- 보고서 작성 실습 안내

- 보고서 작성 멘토링

2시간

12:00~13:00

중식


13:00~15:00

8. 성공 취업 전략 보고서 작성 실습(2)

(나에게 맞는 기업 찾기 & 취업 전략 수립)

- 보고서 작성 멘토링

2시간

15:00~16:30

9. 경진대회 발표 및 심사

- 나의 취업 전략 보고서 최종 발표

- 우수 발표자 시상(총 9명)

대상 1명/최우수 3명/우수 5명(각 20만원/10만원/5만원 상금)


16:30~17:00

만족도조사 및 수료식, 해산



※ 사업단 참여학부(재학생 대상(해양과학기술융합대학해사대학, 국제무역경제학부) CTS로 신청


※ 교육 80% 이상 참여해야 수료 가능

※ 중간 취소 시 타 프로그램 참여 제한 있을 수 있음 

※ 아치콘 지급(2024학년도 2학기), LINC 사업단 마일리지 지급 후 장학금 신청 가능

※ 참여학생 선발은 선착순이며 정원 30명/ 10명은 대기자로 중간 취소 등 발생 시 수강 가능

※ 문의: LINC 3.0 사업단 051-410-7606

※ 1박 2일 프로그램으로 숙박여부 사전 질문에 답해주세요~

상세일정 및 신청하기
  • 프로그램 일정 신청기간 신청현황
  • 굿잡 굿스타트(Good Job Good Start) 캠프

    ~

    부터
    까지

    30 명 / 30 명

    (최대 40 명 접수가능)

    종료